투명 경영! 참여 경영!
내·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 환경을 구현합니다.
원칙
- 회사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되는 모든 사항(아래 참조)을 경영층에 직접
- 신고, 고충처리할 수 있도록 HOT-LINE 개설
- 신고자의 신원에 대하여 철저한 비밀유지 및 제 3자 비공개
- 정당한 신고에 따른 신분, 처우 등에 불이익 금지 및 차별 방지
- 신고로 인하여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, 시정 조치와 보호
- 신고에 대한 조사, 확인 등에 협조한 직원은 신고자와 동등한 불이익
- 금지 및 차별 방지와 보호
- 비윤리 및 위법행위 등 가담 후 본인 자진 신고 시 정상 참작 및 제재 감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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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고 및 고충 처리사항
- 조직, 인사, 업무처리 등에 관한 사항
- 불합리, 비윤리, 사규정, 비리, 기타 회사에 손실을 초래하는 행위
- 부당한 업무 처리, 대가 요구, 접대 요구 및 회사와의 거래 관련 제반
- 불이익 사항 등
- 선행사례, 미담 및 포상이 필요한 사항
- 기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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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 및 절차
- 신고 접수(감사실) : chnam@donghee.co.kr
- 고충사항이 있을 때 경영층에 메일 (외부 메일 가능)
- 전화접수 : 1588-8289
- 서신으로 답변
- 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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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조직 내 불신 분위기를 방지하기 위해 신고는 반드시 기명으로 하며, 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신고자에게 직접 통보한다. 단, 무기명으로 신고된 사항은 접수자가 판단하여 폐기 처분할 수 있다.
- 신고자는 임직원, 협력업체 등 사내외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.
- 주관부서는 감사 기능을 수행하는 부서로 한다. (한시적으로 HR을 주관부서로 한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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