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대자동차 가격보장 서비스란?
가격보장 서비스에 가입된 차량을 판매하고 현대자동차 신차를 재구매 할 경우 현재 타고 계신 차량을 정해진 보장율에 따라 구매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- 현대자동차
신차 계약 - 카마스터 가격보장
서비스 의뢰 - 가격보장 서비스
상담 접수 - 무료출장평가
- 매매계약 및
차량대금 송금 - 계약 후 24시간 내
명의이전
출고 기간별서비스 내용
현대자동차 신차를 재구매 시 잔가율에 따라 매입해 드립니다.
기준 보장율
보유기간 | 1년 | 2년 | 3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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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장율 | 75% | 68% | 62% |
대상 차종
승용 | 엑센트, 벨로스터, i30, i40, 아반떼, 쏘나타, 쏘나타 하이브리드, 그랜저, 그랜저 하이브리드(가솔린, A/T 사양), 아슬란(15년 12월부터 적용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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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V/RV | 투싼, 싼타페(디젤, A/T 사양) |
상용 | 포터(디젤, M/T, A/T 사양), 그랜드 스타렉스(디젤, M/T, A/T 사양) |
대상
순수개인 (제외 : 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, 리스, 렌트, 택시, 조달)
가격보장 대상 차종 중 제외 조건 차종
승용 | 쏘나타 터보, 벨로스터 터보, 쏘나타 2.4, 아반떼 쿠페, 그랜저 3.3, 아슬란, 제네시스, 제네시스쿠페, 에쿠스, 장애인용, M/T 사양 ※ 아슬란 : 2015년 12월부터 가격보장 대상으로 변경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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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V/RV | 맥스크루즈, 베라크루즈, 가솔린, M/T 사양 |
상용 | 포터 특장차 및 운전교습용, 그랜드 스타렉스 특장차, Lpi 사양 |
주요 감가항목
- - 교환 이력(부위별 1~7%)
- - 주행거리 (0~2%), 연평균 3만km 초과시 보장불가
- - 도장, 판금 수리상태 및 이력(1판당 1% 감가)
- - 차량상태 (하이브리드시스템, 엔진, 트랜스미션, 서스펜션, 핸들링, 브레이크 등 각종기능)
- ※ 수리 가능시 수리실비, 수리 불가능시 보장불가
- ※ 자세한 사항은 가격보장 서비스 약정서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